이탈리아 팔마트는 패션에 새로운 혈액을 주입한다
금융위기에 따라 겨울을 준비하고 있다. 패션 브랜드 기업들은 이번 겨울에 그들이 해야 할 일이 더 많다. 특히 이탈리아라는 이태리에는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탈리아 파르마 패션협회가 이번 개최, 2008년 11월 27일 경광센터 신세계호텔 3층 연회장이 막을 내렸다. ‘놀라운 팔마트 ’ 이탈리아 팔마트 2008 /2009 봄 여름 패션 브랜드 프로필 파티 ’가 올 겨울에 따뜻한 색채를 주었고, 업계 인사들에게 깜짝 놀랐다.
이탈리아 파르마 패션협회 소속 유명 브랜드는 10대 이탈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 브랜드: Franco Dess, 바란티나, 보미즈, 포스티아, Attila, AVE Caprice, Piperjta, VL, BigBen, 2008 /2009 봄 여름 의상, 가죽 제품, 이 브랜드는 모두 좋은 시장 입소문이 있다.
이탈리아 파르마 패션협회 산하 20여 개 품질 패션 업체, 패션 업계 각종 제품, 이탈리아 전국 공상총회 산하 의 패션 업체 의 중요 협력 업체, 팔마트 패션협회 와 이탈리아 패션 총회 와 각 톱 브랜드 업체 모두 최고의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 대부분은 유럽 유명 브랜드 디자이너가 창립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래서 이태리 팔마의 패션협회가 선보이는 수많은 패션 브랜드의 가입이 있다. 이번 겨울에는 특히 다양한 이탈리아의 우수한 패션 상품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의 최신 패션 이념을 선사했고, 중국 소비자에게 한 번도 남다른 패션 디너에 바쳤다. 더욱이 이탈리아 팔마트 패션협회를 통해 패션 콘텐츠를 강화해 중국 패션산업의 빠른 발전을 촉진시키고, 중국 패션산업에 새로운 혈액을 입증해 패션업의 눈부신 봄을 맞이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