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르강은'패왕조항'을 보유하고 있다.

2010/8/7 11:34:00 57

의르강

보도에 따르면 “8월 5일, 구두점 직원이 남국 도시신문에 반영하고,

의르강 신발업

그룹 광저우 지사 는 해남 의 모든 분점 직원 을 모두 가방 을 꺼내 본사 에서 생산한 신형 신발 을 사야 할 뿐 만 아니라 상반기 와 하반기 각각 한 켤레 를 사야 한다.

직원들은 불합리한 것으로 보고 언론이 폭로되기를 바란다.

기자는 이어강 창업그룹 광저우 지사가 8월 2일 해남 각 분점에 대한 통지서를 보고, 위 두 번째 규정: 공화는 매년 두 켤레, 상반기 1 켤레, 하반기 1켤레, 출근은 반드시 시즌 신발을 신어야 하며, 다른 브랜드의 신발이나 낡은 신발을 신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점장은 40원 /회, 직원은 20원 /번을 벌한다.

공지된 날짜에 이 편지는 이미 한 달 넘게 작성되었고, 조만간 해남에 전달되었다.


이에 따라 이 신문기자는 이얼강 창업그룹의 광저우 지사 담당자에게 연락했으며, 직원들이 자신의 브랜드 신발을 신게 하는 것은 승진에 따른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이미지

직원이 원가 를 사다.

회사 홍보 측면에서 보면 초심이 좋을지도 모르지만 직원들 입장에서 보면 강제적인 혐의가 있다.

왜 회사가 이런 행위를 직원들의 복지로 삼지 않는가. 왜 직원들이 활체광고로 응당한 보수를 받지 못하는데 오히려 가방을 꺼내야 하는데, 많은 직원들이 이해가 안 되니 불평이 불가피하다.


사실 전 거.

후지강

연동 사건은 기업가들이 반성할 만한 사례다.

후스강 네티즌 관찰단 하나가 직접 경험과 실지 고찰 후 형성된'부스강 상황 보고서'를 제공했다. 부즈강사는 직원들 대우와 관리에 존재하는'구대 문제'를 지적했다.

부즈강 조직 노조 절차 비합법적, 보안부가 불법 욕설 및 인간의 자유 등 위법 행위, 회사가 근무 위반, 초과 근무, 초과 초과 근무, 신진 직원들과 패왕조항, 변상 제한 직원 등을 체결하고, 회사에서는 계통의 효과적인 소통, 관리자 관리 방법 조폭, 법정 근무 시간급이 낮다.

이런 문제들은 직원들의 비극을 직접 초래해 기업이 ‘ 패왕조항 ’ 을 버려야 한다.

필자는 국내 유명 구두화업체 만봉잉 회장을 취재한 바 있다. 직원들을 사랑하게 하는 경영 방침은 강제가 아니라 직원들이 기업의 집주인을 자발적으로 요구하고 수동적인 요구로 주동적으로 참여해 좋은 직장 분위기를 형성하도록 했다.

  • 관련 읽기

산채 바람 아래 & Nbsp

업계 동태
|
2010/8/7 11:19:00
48

대리 신발 기업내 이전 은 반드시 이익 이 될 것 은 아니다

업계 동태
|
2010/8/7 11:17:00
54

동녕 가공 새로운 패턴으로 구두업 투자 열풍

업계 동태
|
2010/8/7 11:11:00
38

방직 복장 하반기 위험이 여전히 남아 있다

업계 동태
|
2010/8/7 11:09:00
62

화폐 정책은 적정 여유 & Nbsp; 중앙은행은 예견성을 높여야 한다고 한다

업계 동태
|
2010/8/7 11:03: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진강 구두업 수출 점입가경 & Nbsp

진강 구두류 수출 시세가 상승하면서 진강 노동밀집형 구두류 제품의 용공 어려움이 점점 두드러지고 있다.하반기에 진강 구두류 기업이 공작으로 착공했으나 적잖은 기업들은 조업 부족에 직면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