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단일 규모 & Nbsp; 해남 야외 의류 용품 시장이 부진하다
대하다당나귀 친구말하자면장비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특색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오늘날, 야외용품 가게는 "하지만 난 해남에서 7년을 살았고, 5년 동안 야외에서 해구의 거리를 두루 돌아다니며 길거리 골목을 돌아다녔고, 품종이 완비한 야외 용품 전문점을 보지 못했다"고 덧붙였다.나이 많은 당나귀의 어부는 마치 감개무량하다.
바깥용품가게 굴지수
어부가 해구에서 한 바퀴 돌아다녔고, 야외 용품을 파는 가게가 손가락에 꼽힌다. 각 가게의 제품도 다양하게 야외 운동 마니아들의 소비 수요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용곤북로의 천애야외에 위치한 제품은 많지 않다. 중고단에 위치한 시장노선에 자리잡지만, 외용품 가격은 높지 않다. 회원이 8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 스태프들은 품질으로 가게 면의 이미지를 수립할 수 있다고 한다.해마도의 당나귀벌레는 집에서 놀고, 가게 면적은 천애야외와 가까워졌지만, 제품은 많고 중저단에 자리매김하고, 당나귀 동무라면 적당한 가격으로 필요한 장비를 살 수 있다.
일부 당나귀 친구들은 원래 서로 해방되고, 신화북로에는 모두 한두 곳의 야외 용품을 겸용한 가게가 있는데, 지금은 어디로 이사를 갔는지 몰랐다.수영 부두 맞은편에 보행천하의 야외용품점이 하나 있는데, 단지 희력이 높다. 배낭을 위주로 한다.당나귀의 올챙이가 말했다. 그녀는 35리터의 가방을 사러 갔는데, 디자인이 인간적이라고 생각했다. 패키지 시스템도 괜찮고, 무더운 날 등에 땀을 흘렸다고 해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았다. 특히 애프터서비스가 있는 것은 안타깝게도 얼마 전에 친구들을 찾아갔지만, 어떻게 찾을 수 없었다.
제품 단일 부족 규모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해구에 있는 야외 용품점 보편은 장기 제품 단일, 진정한 수요자는 이상적인 용품을 구입하기 어렵고, 겉모습과 규모가 너무 작아 의류점가에 끼워 눈에 띄기 어렵다.또 경영자가 포장과 브랜드 의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줄곧 전통적인 ‘ 오래된 고객이 새로운 고객을 데리고 다니기 위한 마케팅 법으로 선전이 부족하여 많은 당나귀 친구들을 전혀 몰랐다.
한 당나귀 친구가 해구상가에서 파는 야외 용품 브랜드에'콜롬비아','탐로자'가 있다고 반영하며 삼아 보행가에는'극지 배낭'이 있는 전문점 중'콜롬비아'이 가장 유명하지만 그 가격도 가장 높고 아쉬운 것은 옷과 신발을 주타품으로 하는 외에 다른 옥외용품은 비교적 적다.‘탐로자 ’가 걷는 노선은 비슷하고, 의복신발을 위주로 한다. 이곳의 텐트는 매우 실용적이지만, 가격은 그리 높지 않지만, 새 당나귀에게는 완벽한 장비를 사고 싶어하는 것이 꿈이다. 더욱이 ‘물건보다 세 집 ’이라고 말하지 마라.
시장이 산업 발전을 호출하다
해남 은 야외 특색 관광 의 천국, 그러나 전문 야외 용품 쇼핑몰 이 적지 않 았 다.신강에서 온 당나귀 장 선생은 현재 북에서 남까지 도보 캠핑자가 늘고 있으며 필요한 야외 장비와 특색 용품이 나날이 많아지면서, 이것은 비교적 큰 산업을 형성할 수 있으며, 심지어 생산, 공급, 판매를 위한 용서비스를 할 수 있다.
"해구는 현재 야외용품점이 전체적으로 사람들에게 주는 느낌은 산만하고, 장소도 찾기 어렵고, 좀처럼 쉽게 구매하지 않는다."광저우 탁항외용품 유한회사 해남 총대리 종건봉은 해구에서 외부 용품을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대집시장이 있으며, 국내외 수십 개의 야외 용품 브랜드, 제품 세분고, 중급, 저급이 다른 소비자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현재 이들은 기업과 협조하여 이런 신형 길을 열어 보려고 시도하고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