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남경녀'&Nbsp, 광저우 백화점에서 남성 소비케이크를 다투다
지난주 일요일 의 아버지 절 편성 은 각각 크다
잡화
거의 깊이 할인하는 거 나왔어요.
마케팅
이벤트, 그 정도가 금방 지나간 모친절과 육일, 기자는 전통적인 남자 의상을 제외하고는 정곡을 제외한 남자 복장을 즐길 수 있었다.
복식
한편 남성화장품, 스킨케어, 향수도 할인 경쟁에 들어갔다.
“예전에는 아버지날에는 사업가가 이렇게 큰 할인을 하지 않았는데 올해 상가의 열정이 의외로 높아져 백화점 ‘그녀 ’의 구도가 고요히 변하고 있다.”
미동백화점 회장은 양성백화점 심도 마케팅에 대해 현재 남성이 비필수물질에 대한 갈구는 공전 강했지만, 백화점은 남성경제를 또 하나의 새로운 목표로 삼고 있다. 한편 물가 고등소비는 하반기 예상을 낙관적으로 하지 않았고, 모두 창고 할인 현금으로 환류했다.
상가 판촉'중녀 경남'이 아니다.
여태까지 여자와 어린이의 돈은 소매업자들의 공통점이 가장 좋은 것으로 보이지만 남성의 소비력의 부상에 따라 이 구도가 바뀌고 있다. 사업가들은 남자의 지갑을 주시하기 시작했다.
지난 주말 기자순성에서 왕년의 부친제와 주말에만 행사를 한다는 뜻과 달리, 올해 부친날은 분위기든 할인력이든 모두 이전의 모친절, 어린이날과 엇비슷했다.
新光百货一年两度的会员特卖在上周末开锣,大部分服饰鞋类商品都在五折以下;美东百货则推出男士服饰1元换2.5元,女士服饰1元换2元;广百百货商店在北京路店、天河中怡店、新一城店等12家店里举行单柜满300元减100元的优惠;王府井百货实行单柜满300元减150元;中华百货内跨柜消费满300元减150元;广州友谊男士服饰、皮具、鞋类7折;天河城的北京路店有7折;东山百货男服、鞋类4.8折;摩登百货岗顶店从6月11日开始,男女鞋品、男士商品及运动休闲4.8折,优惠期长达一周。
할인력은 물론 시간도 예년보다 길어진다.
남성 상품의 심도 할인을 제외하고는 일부 백화점은 여성과 어린이, 전기기까지 연동 세일 ‘감사 부애 ’, ‘부애 여산 ’, ‘한 가족이 아버지날을 즐겁게 보내는 작은 플래카드도 곳곳에서 볼 수 있으며, 주표는 친정소비패다.
"지난해 아버지날 남성 상품의 판매가 잘 되어 있어 올해는 우리가 힘을 더 높일 뿐만 아니라 범위도 넓혀졌다"고 말했다.
강국원 광저우 우의그룹 부사장은 지난해 부친제에 비해 광저우 우의판매가 50% 증가했다고 말했다.
신광 3일간 회원 매장은 전년 대비 행사를 개최할 때 60% 급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남성 화장품 소비
현재 백화점에는 남자의 카운터가 더 이상 양복과 신발이 아니라 각종 분류가 더 세밀한 남성 용품 코너: 캐주얼, 액세서리, 신발 심지어 화장품.
광저우 우의의 세계무역센터'신사관'은 남성의류 브랜드가 100여 개, 남성 상품의 풍부성은 여성보다 적지 않다.
올해 남성 화장품은 부친절 중 검정마 한 마리가 되었다고 장사꾼이 말했다.
광백, 우정, 천하성 등 매장 화장품 구역에서, 비유천, 시세이도, 크리니크 등 전문 매장은 모두 아버지날을 위해 남성 스킨케어 케이스를 준비했다.
상품 종류는 클렌징 크림, 수염, 로션, 아이크림, 에센스, 샴푸, 샴푸, 헤어 팩, 심지어 남성 향수 등이 모두 갖추어져 있으며, 여성의 스킨케어 제품과 차이가 별로 없다.
광백비오천 판매원들에 따르면 “그동안 남성 스킨케어 제품을 사러 온 소비자는 특히 많다. 대부분 여성들이 25 ~40대 사이를 사준다. 업무 스트레스가 많고, 휴식 불규칙한 남성에게, 아버지의 날 세일 을 빌어 판매하는 것으로, 우리 남성 케어 제품은 또 한몫했다 ”고 소개했다.
또 다른 화장품 전문점 판매원들도 남성 스킨케어 제품은 품종에는 여성이 없더라도 매출은 이미 20 ~30%에 달했다.
기자 수기
서비스 좋 은 남성 세력 이 필수 과목 이다
올해 부친제 각 대백화점에서 총애를 다투며 심도 판촉 판촉 판촉을 거듭하여 남성 소비군체의 급부상을 입증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광저우 시내 남성의 소비가 부단히 높아졌으며, 현재 대부분의 백화점은 전체 매출액의 30% 에 이르렀으며, 개별 백화점은 심지어 40% 에 이르렀으며, 여성 상품의 매출액과 가까운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사회적 재산이 쌓이면서 더 풍부한 사회 생활에 대한 남성의 비필수 물질에 대한 갈구는 공전 강대해서도 특히 많은 80후 아빠들이 외모를 중시하고 생활도 즐기고, 남성 소비 빠른 시장의 잠재력이 크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그렇다면 장사꾼은 어떻게 이 추세를 파악하고 이 ‘남성 세력 ’을 잘 복무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상대적으로 여성에게 소비 목적성이 강하기 때문에, 쇼핑 주파수는 여성보다 훨씬 높지만, 거래율이 높고, 한 번 소비하는 금액도 높다.
또한 여성 소비자에 대해 남성들이 가격에 대한 민감도가 높지 않으며, 브랜드의 충성도가 높고 소비도 더 이성적이기 때문에 가격마케팅은 남성의 흡인력에 대해 흔히 크지 않다.
이 때문에 남성 상품의 설정과 진열도, 내놓는 마케팅 활동은 남성의 소비심리와 행위를 더욱 연구해야 하며 개성, 개인적 특색, 경험을 중시하고 신분을 드러내는 것이 필수다.
남성 소비 시장 때문에 크게 할 만한 것이 있다.
- 관련 읽기
- 시장 특제 | 전자상 분석 후 IPO 시대
- 전시회 뉴스 | 천주 야외 브랜드 결석 야외 전시회 선택 기초 이성 발전
- 업종 투석 | 구두 기업 단말기 이미지의 배후: 대전 업그레이드
- 시장 동향 | 8월 에 전기 상인 이 어떻게 올가미 를 모집할 지 모르겠다
- 패션 라이브러리 | 사치스러운 대패가 ‘ 돈 ’ 을 향해 본업으로 뛰어놀지 않는다
- 채널 관리 | 백리 역스포츠 의 기세 가 운동 브랜드 시장 을 개척 하다
- 업종 주식 시장 | 가짜 상품 문은 전자상 에 대해 경주 주가가 크게 오르지 않았다
- 기업 관리 | 유강동: 해밀경동'사탕수수 10절 이론 '
- 전시회 뉴스 | 온주 30여 개의 제화업체 조직 GDS 국제화 전시회
- 신발 속달 | 아디다스 판매 증가 늦은 연도 이윤 목표
- 모택동의 잠옷: 73 패치
- 상황이 양호하게 증가 면가 를 확정하여 금년 기업 주문 을 앞당기게 될 것이다
- 면화 가격은 계속 & Nbsp 인하; 방직 공장 자금 긴장 면 기업이 출품 의사가 강하다
- 방직 수출 가격 상승량 감소
- 겉감 을 만들어 양복 을 만드는 장면 을 재현하여 개성화 복장 을 정제 하여 네 옷자락 을 걷어내라
- 레이디 &Nbsp
- 1주년 인민폐 환율이 사흘 연속 혁신 고층
- 소비자 는 대탄 섬유 를 구매 할 때 조심 이 소홀히 되었다
- 올 가을 Versace 는 H &M 을 위해 설계를 했습니다.
- 광동여자직업기술대학 의류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