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왕푸징은 국내 최첨단 상가를 건설할 것이다

2012/3/8 16:08:00 27

국제 브랜드 북경 플래그숍

“네가 생각할 수 있는 국제 일선 큰 카드는 여기 다 있을 것이다.”

어제 왕부정 국제브랜드센터 정초식에서 이 프로젝트의 모회사 홍콩 상치그룹 회장이 독점 방문을 받았을 때의 표상이다.

왕푸징 국제브랜드센터는 베이징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급 백화점이라고 강조했다.

업계에서는 왕푸징 국제브랜드센터가 2015년 계약을 거쳐 왕푸징 거리의 고도의 상업 생태를 고쳐 cbd 상업적 독점 베이징의 고단점을 바꿀 수도 있다.

상업

현황.


최첨단 상점 허삼년의 약속


7 년 전 왕푸징 국제 브랜드 센터의 구상 을 제기하여 도착 하다

홍콩

지자회사 왕부정 발전이 우여곡절이 땅에 닿았고, 어제 이 프로젝트의 정초식에서 펑요가가 국내 최첨단 백화점의 고조 표상을 만들어 왕부정 국제 브랜드 중심의 준비 과정은 마치 변화를 초래하는 서스펜스 드라마와 같다.

그동안 묻어둔 복선은 눈썰미가 충분하지만 진정한 하이라이트는 어제부터 시작됐다.

홍콩에 따르면, 왕푸징 국제브랜드센터는 지하주차장 건축면적이 13만 평방미터를 넘어 연말에 건설할 계획이며, 2015년 말까지 가장 빨리 2015년 말

선보이다

.

현재 이 항목의 최종 명칭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펑요가에서는 왕푸징국제브랜드센터가 베이징뿐만 아니라 전국의 최고급 상가 매장으로 국제일선에 모이게 될 기함점입니다.

어제 구체적인 대규모 라인업을 밝히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 말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사치 브랜드

아마도 의견이 있을 것이다.


한 마디 농담이지만 홍콩은 왕부정 상업 분야에 대한 야심을 드러냈다.

이 자신감은 홍콩의 토지와 그 모사 하이와 그룹의 풍부한 브랜드 자원에서 비롯된다.

홍콩의 핵심 상업 지역 중환에 홍콩은 대량의 부동산 자원을 가지고 있다.

이화그룹 사이트에 따르면 소매 백화점, 소비시장에서 부동산 및 식음 등을 확장해 풍부한 자원과 경험이 있다고 한다.


'금가 '고단 생태를 바꾸다


프로젝트 개업에도 최소 3년이 남았지만 펑요가씨는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국제일선 대패가 다 있을 것"이라는 표상이 있다. 이미 왕부정 거리의 기존 상업의 노총들이 위기를 느끼게 했다.

유명 상업 소매 전문가, 중국 인민대 상원 교수 황국웅 교수는 톱 브랜드 입주율은 도시 상업 등급을 반영하는 중요한 지표로 고단 꼬리표에 붙인 왕부정 거리들이 국제대패 유치에 대해 가차없다.


하지만 국제카드는 패션 브랜드처럼 개점 수량으로 이기지 않는 것이 아니라 선적에 신중할 수 있다.

왕푸징국제브랜드센터가 노언을 현금으로 바꾸면 강력한 사치품 라인업을 만들면 왕푸징거리의 ‘ 이웃 ’ 상점의 고단한 길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같은 고위급 왕부정 롯데은태백화점이 브랜드조정을 앞두고 있으며, 목표도'국내 소비자 귀에 익은 듯'이라는 사치 브랜드다. 롯데은태백화점 외에도 동방 신천지, 왕부정 백화점도 모두 상향 조정 중인 대형 상업이다. 여전히 준비 기간 안에 있는 베이징궁 프로젝트도 고단백화점이다.

{page ubreak}


‘ 대패병 ’ 을 완치할 수 있을까?


홍콩은 여러 해 동안 소비한 지 겨우 30억 위안에 가까운 중금으로 왕부정 국제브랜드 중심지를 내려왔지만, 땅을 들고 프로젝트까지 다루는 데 반년밖에 안 걸렸다.

이것은 한 측면에서 홍콩의 땅을 두고 있는 급박한 심정을 반영했다.

실제로 왕부정 거리에 대한 이 초점 땅은 군침을 흘린 지 오래다.


지난 2010년 하이 그룹 주석은 베이징시 정부 고위층과 만나 왕푸징 국제브랜드센터에 투자해 교류를 진행했다.

이후 이화그룹은 왕푸징 국제 브랜드 센터와 한없이 접근했다.

그동안 이 땅도 수차례 입찰을 시도했지만 미뤄졌다.

지난해 8월까지 홍콩은 자회사인 왕부정 발전이 치열한 경쟁에서 이같은 업계에서 ‘ 최근 가장 좋은 상업 땅덩어리 ’ 라고 불렸다.


사실 양질의 상업자원을 가져오는 것은 단지 홍콩의 지면에 놓여있는 압력이 여전히 작지 않고 풍부한 대형 자원은 홍콩에 대해 양날 검일 수도 있다.

비즈니스 전문가들은 현재 국내 소비자들에게 널리 인지하는 사치 브랜드에 한계가 있어 이 브랜드들을 ‘ 큰 카드병 ’ 으로 양성시켰다.

이들 브랜드들은 일부 백화점에 입주 할 때, 당분간 임대료를 내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합작자에게 인테리어비 제공을 요구하는 등 무리한 요구를 요구한다.

큰 카드가 운집한 왕푸징 국제브랜드센터가 ‘ 큰 카드병 ’ 을 완치할 수 없다면, 아마도 적지 않은 전기 전지 비용으로 인해 숨이 막힐 것 같다.


앞서 베이징시 토지정리 비축센터의 정보에 따르면 왕푸징 국제 브랜드 중심의 지분율은 4.2% 로 거래층가 약 3.5000위안 / 제곱미터다.

  • 관련 읽기

加快北京时装都市建设步伐

북경
|
2011/10/3 16:26:00
43

파리'노부처 '그룹이 투자한 아시아 최초 가게에서 정식 낙호 시단

북경
|
2011/6/24 10:26:00
211

북경은 거대한 상업 항모 & Nbsp; 시단 상가 상가; 신연사를 맞이한다

북경
|
2011/5/18 13:55:00
43

북경 가거상권: 패션 고단에서 품종까지 완비하다

북경
|
2011/5/16 9:29:00
122

京城人过年5天 日均消费达到5亿元

북경
|
2011/2/6 21:21:00
93
다음 문장을 읽다

랴오닝 성2

랴오닝 성 의류 협회 직업 복장 전문위원회 연도 근무회의가 심양 요녕 빌딩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