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주문회 운영 방식 및 실용 기교
은 어떻게 과학 주문을 하는 것인지 객관적인 사실을 근거로 한 것이다.
주문 시 올 시즌 상품 자금량, 운영 가동 매장 수량, 매장 최우수 진열규모, 준비량 등을 모두 기획해야 한다.
오늘은 소편과 함께 브랜드 가맹상이 어떻게 과학 주문을 할 것인지를 공부한다.
바로 < p >
은 의류 소매에 종사하는 일이 많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1년에 몇 번의 상품을 주문해서 주문이 잘 되어 있으며, 미래의 판매 및 이윤이 가장 큰 보장이 있기 때문에 두통의 재고량도 비교적 합리적인 비율 범위 내에서 통제할 수 있다.
화물이 주문한 것은 결말단 표현력 (전시력)에서 이미 동류 경쟁자에게 졌을 수도 있고 판매 실적도 분명히 예상할 수 있다. 판매 문제도 바로 알 수 있다.-(p)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list.asspx? Classid =101112102' (주문 /a)가 한턱을 내는 것만큼 식사를 하는 사람의 입맛을 파악하기 위해서 < < < < < >
‘p ’은 먼저 입맛에서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아야 한다.
일단 매장 진열전문가, 그 다음은 높은 매수다.
매장의 최우수 진열방안을 정확히 밝혀야 한다. 매장을 몇 개 구역으로 나누고, 각 지역마다 어떤 상품을 진열하고 있는지, 이 물건들은 몇 개 계열, 몇 개의 디자인, 몇 가지 색 계열로 나누어야 한다.
상품은 주요 판매품, 개념품, 배색 상품 등이 있는데, 그들의 비중은 어떻게 분배할 것인가.
적어도 몇 개 시리즈의 제품을 진열해야 한다. 각 계열은 최소 몇 가지 스타일을 마련해야 한다. 각 종류의 색상 계열은 몇 개, 각 색 계열에 고정된 몇 가지 종류를 보장해야 기본적인 진열 요구를 담보할 수 있다. 제품 진열의 계열화, 차원 감각, 브랜드 전매의 종합 우세를 구현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매장의 시장만족력을 축소시켜 상품의 단일, 선택과 비교 감각이 부족해 결국 거래를 잃게 될 기회다.
따라서 과학주문을 하려면 우선 기본 진열의 중요성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전문 구매자의 고명한 안목으로 진열된 내용을 기획하는 것이 선출품이다.
바로 < p >
은 현지의 인문 환경, 패션 트렌드, 소비자가 정취, 습관적 특징 등에 따라 고명한 구매자의 눈과 과학 배급품을 골라야 한다.
구매자는 현지 유행 추세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 ‘a http: ‘http://www.sjfzm.com /news /list.ast.ast.aasssid = 101112108 ’을 입기 위해 『a ·소비심리 등을 입기 위해 『 『 』 를 부정하면 가맹 업체, 구매자 중 발굴, 구매자 중 구매자 를 발굴할 수 있다. 높은 구매자는 주문수에 대해 너무 중요하고 전문적인 구매자가 무엇을 먹어야 진정한 과학적으로 해결될 수 있다.
바로 < p >
'p'은 무엇을 먹었는지 해결하고 다음은 몇 가지 문제를 먹게 되었다.
바로 < p >
은 먼저 사람마다 식사량을 정확하게 파악해야 모든 음식을 배불리 먹게 할 수 있다.
주문을 하기 전에 매장의 최선의 진열은 얼마나 필요한지 꼭 알아야 한다.
매장 기본 진열에 대한 과학적 분석을 결합하여 최종 당신의 이번 주문의 기본 수를 확정하였다.
오직 이렇게 해야만 너는 주문할 때 속셈이 있다.
바로 < p >
의 어떤 사람들은 아마 내가 진작에 속셈을 알고 있었지만, 원래는 많은 재고가 쌓였으면, 만약 내가 단독으로 상품을 입고할 수 없었다면, 뒤에 있는 것을 배려해야 할 것 같다. 재고 위험을 더하면 악순환이 생기면 더욱 처참해졌다.
이 말은 언뜻 듣자 도리가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자세히 따지면 안 된다.
바로 < p >
은 상품이 반드시 시장수요를 둘러싸고 모든 것을 만족시키기 위해 판매 실적을 향상시켜야만 이윤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우리가 알고 있다.
우리도 의상 경영이 감성적인 경제라는 것을 알고 있다. 제품은'a href ='http://www.sjfzm.com /news /list.ast.asssid = 1011101'을 따라가야 한다.'패션 트렌드 가 < 가 지난 달간 화품이 바뀔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계속 안아주면 소비자의 수련을 바라면 소비자가 잊은 구석이 될 것이다.
이에 따라 체불품을 처리할 때는 반드시 즉각적으로 차단해야 한다. 체체할 때 반드시 칼을 써야 한다. 죽은 물건이 바로 너의 손실 과정이다. 칼을 움직이면 일찍 손실이 적고, 신상품 상가가 빨라야 거래량이 가장 높고, 화물 유량이 최대화되고, 이윤도 최대화하고, 동시에 재고 위험을 해소시켰다.
이 때문에 죽은 물건은 최대한 피해야 한다. 죽은 물건은 절대 살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정말 죽을지도 모른다.
바로 < p >
‘p 매장의 기본 진열에는 어떤 물건이 필요한지, 필요한 각종 상품이 과학적으로 배합하여 종합하여 종합하면 무엇을 주문할 것인지를 알 수 있다.
여기에 와서 과학 주문은 당신에게는 요리 보듯 간단합니다.
바로 < p >
은 지금까지 복장 가맹점의 주문 기교였기 때문에 여러분이 보신 지 모르시겠습니까? 그래서 의류가맹점 친구를 모두 과학주문할 수 있습니다.
비록 의류 주문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모두가 의류 주문의 기교를 파악하기만 하면 주문을 어떻게 할 수 있을지, 주문 작업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업종 투석 | 백화점의 변형 방식이 놀라운 역습을 맞출 수 있을까?
- 브랜드 건설 | 디카노는 협찬을 하지 않고, 광고를 청하지 않고, 스타가 자진하여 주문할 수 있다.
- 시각 도철 | 패셔니스타의 가을 겨울 착용 조심기!입어야 예쁘게 나와요.
- 스타 디자인 | Angelababy 인기 왕추동 또 다른 달콤함
- 스타 옷장 | 양멱 의 대방 은 혼변설 에 답해 대멱 이 아름다웠다
- 패션 인물 | 서치가 옷을 입고 빵을 잘못 입어서 매력적인 레드카펫 여왕이 여기 있습니다.
- 패션 브랜드 | 탕방은 30 + 여자는 나이를 빼는 미녀를 가르치면 자신에게 좀 잘해야 한다
- 부령 공고 | 택배의'후 쌍십일 '택배업 3대 문제'택배 조례'가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 캐주얼 슈즈 | 쌍열 쇼핑 대조 지능화 시장 은 오히려 한산하다
- 아동화 | 아동화 업계 현황 분석: 새로운 파격조 가 이미 도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