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브랜드'이성 마케팅 '
얼마 전 신비한 미친미광 쇼의 남녕보행가 10여 명의 신장 187cm 이상의 패션남 손은 스큐 자색 핸드백을 들고, 스큐 새 문점 앞에 내려앉은 ‘비주얼 ’이 큰 인기를 모았고, 스큐 남녕패션 여성화 시장을 성공적으로 열고 있다.
무독무쌍,'이성 마케팅'을 시도한 국내 패션 스포츠 브랜드 특보, 2015년 하문 마라톤에서 특별히 정성들여 기획한 분홍 리본은 바로 여성 시장을 직접 개척하기 위한 경로의 양옆 손에 응원 카드를 든 맹남단, 남자 남자 남자 토끼춤 등 여성의 독특한 경사체에 선사했다.
언젠가 한 무리의 남신이 내 앞에 나타날 수 있다면, 내가 밀려든 여왕감을 맛보게 되었으면 좋겠다.
지금 당장 내 앞에 서서, 현장에서 신발을 가르치는 스타일을 가르치고 있다. 이런 쇼핑 체험은 정말 한 번도 없었다.
남녕이 스Q 신점 개업 현장에서 한 여성 소비자 이정매의 웃음이 얼굴에 가득 차 있어 자신의 감정을 반복하고 있다.
지난 17일 남녕보행거리에 노천거리 패션쇼, 10여 명의 신장 187cm 이상의 모델로 검은색 양복을 입고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자색 핸드백을 들고 우아하고 쿨한 자태로 걷는 ‘비주얼 ’이 길거리에 오르는 ‘얼짱 ’을 이끌어 오며 호들갑을 떨며 가게에 들어간 여성 소비자들은 이날 소비액이 3만 위안 이상에 달했다.
이거 패션.
여성화
브랜드는 사Q 가 정성들여 기획한'이성 마케팅 '활동이다.
이 행사는 이번 행사의 목적은 전통적인 사고를 깨고 더 많은 여성 소비자에게 새로운 쇼핑 체험을 가져다 주고 싶다는 시각을 통해 여성의 패션에 대한 갈망을 풀어 여성의 자신감을 더욱 자신있게 꾸미고 있다.
‘ 옛 사람들은 구름이 있고, 여자는 자기를 기꺼이 하는 자용, 그렇다면 남성 각도에서 여성 소비자에게 더 많은 패션 조언을 주었고, 사Q 는 자신만의 독특한 전략으로 겹쳐져 있는 것을 선택하고 있다. 통과하여 통과했다
브랜드
의
차이화
'정글'에서 출세하다.
스큐 남녕지사 사장은 이처럼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기업의 한쪽은 반드시 자신의 브랜드를 위해 확대가치의 폭발점을 찾아야 한다. 또 다른 한편으로는 새로운 마케팅 사로를 통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고객을 위해 더 풍부한 쇼핑 체험을 해야 한다.
한편'이성 마케팅'은 특보 여자 반거리 마라톤 경사에서 2014년 11월 1일 약 3천명의 여성 주자가 하문 하이창구 중로에 모였다.
경주 중 양쪽 손에 주유패를 든 맹남단들은 기피의 비명을 지르며 여성 주자들의 독특한 경사체에 이끌었다.
무엇보다 특성상 핑크포토샵을 전문적으로 설치한 여성주자는 이 특이한 대회에서 소중한 기념을 남겼고, 현장과 시선을 빼앗는 사나이, 훈남과 사진 사진을 찍은 여자 주자가 남성을 배경으로 한 주인공을 철저히 느끼게 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