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자본 시장 개혁 발전의 총방향을 해독하다
증감회 유사여의장은 12회 전국인민대 4회 회의 은증보3회 특제 뉴스 브리핑에 참석했다.
회의에서 유씨는 등록제, ‘ 구출 ’ 조치, 융해 기제 등 이슈 문제가 언론과 교류하고, 이런 문제를 결합하여 자본시장 개혁 발전에 대해 자신의 의견과 관점을 발표했다.
유스남은 언론 브리핑에서 발언하고 현재 자본시장 개혁 발전의 일부 중요한 문제는 명확한 답변을 가하여 미래 개혁 발전의 방향과 경로를 더욱 명확하게 밝히고 있다. 중국 자본시장의 특징과 실질에 대해 깊이 분석해 더욱 국정을 세워 각 개혁 발전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되고, 현재 감독의 일부 부족에 대해 진지하게 반성해 감사 수준을 높여 자본 시장의 건강안정 발전을 촉진시키는 데 이롭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유주석의 주요 발언정신은 “ 견지하고, 두 개의 정시, 세 가지 잘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 고 개괄할 수 있다.
자본시장화, 법치화의 개혁 발전 방향이 흔들리지 않는다.
유사여는 발언에서 “ 중국 자본시장의 발전은 반드시 시장화, 법치화의 근본적인 방향을 고수해야 한다. 근본적인 방향이라면 흔들리지 않을 수 없다 ” 고 지적했다.
이 논술은 18회 삼중 전회 이래 관련 서술과 일맥상통하여 미래자본시장 개혁 발전의 총방향을 더욱 명확하게 하고 있다.
두 사람이 자본 시장에 존재하는 문제를 직시하고 정부 감독에 존재하는 부족을 직시한다.
지난해 중국 자본시장의 대폭 파동을 논술한 가운데 유 주석은 “ 주식시장의 이상파동 원인이 다방면이었기 때문에 그 중 중국 자본시장이 성숙되지 않는 중요한 원인은 비비비비한 거래제도, 미숙한 시장 체계, 미숙한 거래자, 적응하지 못한 감독제도 ” 이라는 논술은 중국 자본시장의 존재를 집중적으로 지적하고 있다.
유 주석은 이어 “이에 대해 중국 증감은 교훈을 깊이 흡수하고 일반삼으로 개혁을 가속화하고, 직능 전환을 전면적으로 법에 따라 감사를 강화하고 자본시장의 건강을 촉진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고 밝혔다.
‘융단기제 ’에 대한 질문에 유사리는 "(융단기제)를 실시할 때 중국 자본시장의 주체구조에 대한 고려가 미흡할 수 있다"며 "우리는 끊임없이 개방된 글로벌 환경에서 자본시장의 제도를 재구성할 때 세계 다른 국가들의 좋은 방법과 성공적인 경험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각 개혁은 반드시 중국정을 굳게 입각시켜야 한다"는 표현을 통해 융단적 결정과 실시에 대한 깊은 반사였다.
유사여가 자본시장에 존재하는 문제 및 정부 감독에 존재하는 부족한 ‘두 가지 정시 ’는 우리가 더욱 전면적으로 전면적이고 정확하게 중국 자본시장의 특징과 실제를 정확히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며, 관련 감독부서가 전면적으로 모니터 수준을 향상시켜 자본시장의 건강을 빨리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세 가지 잘하면 등록제 개혁의 통합 추진 을 잘 해 시장 실령 시 의 유지 안정 을 잘 해 중소투자자 의 권익 보호 다.
등록제 개혁을 잘 하는 통합 추진 방면에서 유사여가 발언 중 "(등록제)는 당중앙, 국무원이 중국 자본시장의 장기 건강발전 정상층 설계 아래 중대한 임무는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추진 과정에서'단병 돌진 안 된다', 건설과 여러 차원 자본시장 사이의 관계를 잘 처리해야 한다. "소통, 공감, 응집력
개혁하다
상당한 과정, 상당히 긴 시간.
주식 발행 등록제의 장기 개혁 방향도 명확히 밝혔고, 총괄 추진의 구체적인 경로를 제시했다.
시장이 고장날 때의 유지 안정을 잘 지키는 데 대해 유 주석은 발언에서 “ 시장이 완전히 실종되고, 연속불령의 광경에 빠질 때 여전히 과감하게 나서야 한다. 이 당의 18회 3중 전회가 제시할 수 있는 시장이 자원 설정에서 결정적 역할을 하고 정부 역할을 더 잘 발휘할 목표를 발휘하거나 심화시키거나
경제 체제
개혁의 목표 ” “ 어떤 조치는 특수한 시기의 특수 조치이다. 특히 일부 비상적인 메커니즘적 조치는 시장에서 이미 완전하게 자기 회복과 자기 발전상태로 접어든 후 이미 해제되고 있다.
중증금의 퇴출은 아직 고려하지 않았고, 미래의 긴 시간 내에 김은 퇴출은 시기상조였다. 유사여의 발언은 시장실효시 정부가 시장 안정을 유지하는 긍정적인 태도를 보여준 것도 중증인 김차원 논란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으로 시장 자신감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중소투자자들에 대한 권익 보호 방면에서
유사여
발언에서는 "비준제나 등록제나 등록제를 실시간으로 보호해야 한다"며 "투자자 합법적 권익을 보호하는 진솔한 이념을 발행자에게 엄격한 진실성 심사를 벌이는 점이 장래에 등록제를 시행해도 늦지 않고 강화해야 한다"며 "정부의 기능은 흔들리지 않으면 자본시장의 공개, 공평, 공정, 공정, 떠나'삼공 '원칙은 소비자 권익에 대한 보호를 말할 수 없다.
중소투자자들의 권익을 잘 보호해야 중국 자본시장의 안정적인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유사여는 중소투자자 권익보호에 대한 중시와 증권시장의 안정에 도움이 되며 자본시장의 장기적으로 건강발전의 기초를 다져주는 데 도움이 된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