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 은 소통 중 의 묘용
'유태인'은 은과'a href ='http://cailiao.sjfzm.com /'의 침묵은 김'이라는 말이 맞는지, 우리가 연구하기 전에 어떻게 말을 해야 할지 미리 알아야 하기 때문이다.
이 원칙을 따르면 무궁무도하고 개인의 위상은 침묵으로 승진될 수 있다.
사람들은 지금까지 다른 사람의 머릿속 생각을 이해하고, 자신의 사상을 봉쇄하고, 남들이 엿보지 못하게 했다.
신비감을 증폭시킬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진실을 통찰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자신도 모를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유태인'은 상업이나 사교에서 말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 중 하나라고 생각하였다.
대화에 능한 사람과의 협상은 상대방의 말을 경청할 수 있다면, 결국에는 반드시 이긴 것이다.
사람들은 침묵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1분 동안 침묵이 한 세기처럼 길다.
이것이 바로 말을 좋아하는 사람을 찾아 장사를 하는 장점이다.
예를 들어 판매원들은 자신이 상품을 어떻게 좋아할 것인지, 귀를 기울이지 않으면 고객의 생각을 알 수 없다.
성공한 거래 과정은 3분의 1의 말만 하고 3분의 2의 말을 상대방에게 남겨 두는 것이다.
조금 있으면 고객은 자발적으로 지갑을 꺼낸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aaaastp ’을 통해 ‘에디슨 (에디슨 (Ahttttp)’을 개발한 후, 그는 이 발명 및 제조 기술을 팔아 실험실을 만들려고 한다.
시장 시세를 잘 몰라서 얼마를 팔 수 있는지 에디슨은 부인 미나와 상의했다.
미나는 이 기술이 도대체 얼마나 되는지 모르면서 “2만 달러를 달라고 생각하세요. 한 실험실이 지어지면 적어도 2만 달러가 걸린다 ”고 마음껏 말했다.
에디슨은 "2만 달러, 너무 많죠?" 미나는 에디슨을 보고 망설이는 모습을 보고 "잘 될 것 같아요. 그렇지 않았으면 장사꾼의 말투로 먼저 값을 올리고 얘기하자."라고 말했다.
당시에 에디슨은 이미 소문난 발명가이었다.
한 상인이 이 일을 듣고 에디슨의 자동 송신기와 제조 기술을 사기를 원한다.
상담할 때 이 상인은 가격을 물었다.
에디슨은 2만 달러가 너무 높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입을 열기가 거북해서 말을 하지 않을 수밖에 없었다.
이 상인은 몇 번이나 캐묻자 에디슨은 늘 말하기가 쑥스러웠는데, 마침 그의 애인 미나가 출근을 하지 않았는데 에디슨이 생각을 하지 않았으니, 나는 다시 미나가 돌아올 때까지 기다렸다.
바로 < p >
《p 》 의 마지막 상인은 끝내 참지 못하고 “ 그럼 내가 먼저 가격을 세울 테니 10만 달러는 어때요? ” 이 가격은 에디슨의 의외로 뜻밖에 에디슨의 기쁨을 과시하여 즉석에서 사뭇사뭇 상인과 거래가 성사되었다.
이어 에디슨은 그의 아내 미나에게 농담을 했다. "조금 늦게 말했더니 8만 달러를 더 벌었다"고 농담했다.
바로 < p >
‘p ’은 말하는 기교에 대해 대만 작가 유담 선생이 그의 책에서 나쁜 말을 하고 잔소리, 잔소리, 큰소리, 큰소리, 큰소리, 큰소리, 긴말, 긴말, 긴말, 긴말, 허언, 잔말, 잔말, 잔말, 잔말, 잔말, 잔말 적게 할 수 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기교는 한 사람이 말을 삼킬 수 있다는 것이다 '' (a href ='http:'wwww.sjfzexm.com /news /news /index.p.astp '' '참아' ''
한 사람이 말을 할 줄 아는 것과 말을 할 줄 모르며 말을 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그 생각만으로도 생활중의 작은 일이나 세부 사항을 파악했지만, 사람들은 어떻게 한 발자국 말을 하고, 말을 잘 하고, 침묵 없이 반영한 것은 큰 문장과 대학의 질문이다.
바로 유선생의 상해 친구 왕 씨와 포동에 가서 방을 보러 가다.
매점 아가씨가 왕씨를 도와 차문을 열었을 때 선생님께서는 처음으로 우리 동네에 오셨습니까? 왕씨는 말을 하지 않고 두 손가락만 내밀었다.
오! 두 번째다.
아가씨는 눈을 크게 뜨고 지난 번에는?? 왕씨는 말참견하지 않고 웃었다.
{page break} < < >
은 엘리베이터 사이에 들어가서 아가씨가 가늘고 있는 손가락을 쪼개고 있는데, 우리는 3개 보유자, 160평미터, 270평미터와 310평미터를 남기고, 원하십니까? 왕 씨가 손가락 세 개를 내밀고 있습니다.
아가씨는 또 눈을 크게 뜨고 27층의 버튼을 누르고 고개를 돌려 왕을 헤아리며 어리광을 부리며, 안녕하세요, 위의가 있으시군요. 사장님이시겠죠? 왕씨는 고개를 끄덕였다.
매점 아가씨는 자신의 머리를 과장해서 한 번 찍었습니다: 정말 멍청하군요. 아직 성함이 어떻게 되냐고 묻지 않았습니다.
왕 씨는 왼손을 내밀고 오른손으로 가로로 세로로 그려 놓았다.
오! 왕 회장.
실례합니다! 실례합니다! 아가씨는 왕씨를 데리고 한 칸씩 참관합니다.
이것은 원래는 견본집이고, 또한 전 구역의 시야가 가장 좋은 가구이다. 원래 팔려고 하지 않았는데, 아가씨는 목을 삐죽거리고, 그러나 당신은 최근 건축업이 불경기라는 것을 알고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사랑했다.
왕 씨는 말을 하지 않은 것을 보고 또 한 마디를 더하고, 게다가 값을 깎아 사랑을 베는 것이다.
왕 씨는 아직 말도 안 하고 아가씨가 또 와서 오셨잖아요. 그럼 우리 옛날 가격은 꼭 아실 거예요.-(p)
바로 미스 왕 씨가 고개를 끄덕이다.
왕 씨는 예전의 가격을 알고 있었고, 그의 상업 협력 파트너 노손들이 이 건물에 살았기 때문이다.
왕씨도 두 번째로 왔고, 지난번에는 노손의 집들이 축하하는 기쁨이었다.
이 집의 구도는 노손의 모습과 똑같기 때문에 아가씨를 데리고 갈 필요가 없으며 왕씨는 베란다, 어디선가 온수기가 있는지 잘 알고 있다. 어디든 뒷문이고, 서비스인들이 나서는 엘리베이터.
그러나 그는 특히 베란다에 올라가 힐끗 바라보며 동그란 냉방 호스트 를 한 바퀴 돌며 고개를 흔들며 귀를 가리켰다.
시끄러워! 맞지? 아가씨가 말하니 정말 전문가다.
우리도 다른 곳이 없을 뿐이라고 생각한다.
왕 씨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는 확실히 시끄럽고, 오늘 냉기가 풀리지 않았지만, 지난번에 손집에서 * * 냉방 호스트 가 옆에 있었고, 간격히 창밖을 뒤흔들어 불편함을 느꼈다.
참관을 마치다.
일곱 층 더 볼까요? 아가씨가 물어보세요.
왕 씨는 고개를 저으며 아가씨는 2층을 누르고 왕씨를 판매센터에 데려왔다.
엘리베이터가 막 열렸는데 벌써 진매니저라고 불리는 중년 남자:환영! 왕이사님 들어오세요.
아마 방금 아가씨가 이미 몰래 휴대전화를 걸었을 것이다.
왕 씨가 들어가 두리번거렸다.
바로 < p >
은 우리 판매가 곧 끝나자 인원이 이미 절반을 철수하였는데 지금은 마지막 3가구만 있는 것이 최고다.
진 사장은 말했다.
아가씨가 커피를 가져와서 왕 씨는 또 고개를 끄덕이며 감사를 드립니다.
그는 색채를 뒤적거리는 빌딩의 줄거리를 뒤적이며 손목시계를 손꼽았다.
아가씨는 빨리 진 사장에게 왕 회장이 우리 동네에 대해 이미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왕 씨는 고개를 끄덕이며, 가격표를 가리키며 손가락을 흔들며, 붓을 몇 글자를 꺼내, 나에게 가격을 주었다.
20분도 안 되어 왕씨는 이미 집에 돌아왔다.
어때요? 마누라가 흥이 나서 문을 열었는데, 27층을 봤지, 노손보다 더 훌륭한 그 세대? 그들은 얼마예요? 시간을 보고 말을 할 수 있어요.
왕 씨는 입안의 면화를 꺼내 아내에게 물었다: 그들이 또 얼마나 필요한가? 물론 너보다 싸다. 나는 오전에 손부인과 갔고 진사장이 직접 접대하였다.
아내는 종이 한 장을 꺼내 손부인보다 애당초 샀는데 무려 1만 위안이 더 싸다.
당신은 얼마입니까? 왕 씨의 손에 있는 가격표를 빼앗아 한 번 보고 불렀습니다. 무엇입니까? 나보다 1만 원 더 낮으세요?
‘p 왕 씨가 집을 보고 처음부터 끝까지 반 글자도 말하지 않고 심지어 반 시간도 걸리지 않았지만 똑똑하고 관계있는 사람들보다 더 좋은 대우를 받을 수도 있다.
침묵이 금이기 때문이다.
그 침묵은 소리가 없는 것은 아니고, 그의 깊숙이 드러나지 않았다.
하필 그 깊숙이 숨지 않는 가운데, 그는 또 상대방을 곤혹스럽게 하는 소식을 전했다.
어떤 소식입니까? 그는 상대방에게 그의 신분을 알게 하고, 그가 두 번째인지 알고, 그의 방에 대한 상황을 매우 잘 알고, 그가 시세를 잘 알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심지어 상대방에게 그의 그 집의 결점을 알게 했다.
마케팅 측은 왕씨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바로 < p >
은 아무것도 말하지 않고 왕 씨를 유리한 지형을 점령하였다.
판매 회사가 공공장소에서 왕 씨는 어두운 곳에 있다.
왕 씨가 떠난다면, 판매회사 사람들은 더 이상 그를 잡을 수 없게 되었고, 좋은 고객은 버려, 입에 닿은 고기가 날아갔다.
그래서 우리는 언제 말을 하지 않는가. 당신은 전문가가 아니라면 반병초만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반말만 하면, 자기는 문외한이기 때문이다.
더 중요한 것은 말이 많거나 전문가가 될 때 가장 쉽게 신경을 쓸 수 있을 때, 당신의 정력이 내행으로 가져갔기 때문에 경계를 잃게 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국제 중화양 선거 중국 역 해구 시작 - 선천 최초 온라인 신청
- 지역 모집 | 장점 65372 하남 신양 7현 "방직 의상 발전, 서기 현 장관
- DIY 생활 | A BATHING APE 와 Montblanc 가 호흡을 맞춘 카멜 가죽 액세서리 시리즈
- 정책 법규 | 절강은 방직 등 업종 지능공장 건설 을 가속 시킨다
- 매일 첫머리 | 가교 지역 날염 집합: 녹색 인솔 산업 업그레이드
- 조류 풍향표 | Converse 평가판 정글의 미채가 이미 올라갔다!
- 임신 아동 | 분산된 아동복 시장 국산 전통 브랜드 는 안사위 를 배워야 한다
- 겉감 | 절강은 방직 등 업종 지능공장 건설 을 가속 시킨다
- 겉감 | 가화에너지 (600273): 이미 4억 위안을 들여 2억 85% 주식을 환매했다.
- 겉감 | 제프 야외 ·2019 중국 방직 엘리트 초원 도보 도전 무사히 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