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다한 실체점이 자ara 최대 보따리 능력이 타격을 받고 있다.
최근 2년 만에 패션 거물 자ara의 소득 증가는 2자릿수에서 저자릿수 로 떨어지면서 천장이 점차 드러나고 있다.
자라모사 인디렉스그룹에 따르면 스페인 증권거래소에 제출한 서류에 따르면 지난해 경영실체 임대 비용은 전년 대비 1.4%에서 23.92억 유로의 약 180억 위안으로 총 수입의 10%를 기록했다.
소비자들의 쇼핑 습관이 바뀌면서 과다한 실체점들이 자아라의 가장 큰 번거로움으로, 그룹 모금리는 2016년 이후 3년 연속 하락했다. 지난해 초 이 브랜드는 뉴욕 최초의 최초의 기함점을 미리 닫았다.
그룹 계열의 브랜드 매장이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고, 국가 지역의 임대 계약, 법률 및 업주적 성격과 경제 환경 등 요인이 모두 차이가 있다. 인디렉스 그룹의 매장 임대료는 문점의 판매보다 계산이 비상례한 금액 지불이 아니라, 임대기한 평균 길이는 10에서 15년 사이에 있다.
Inditex 그룹은 지난 1월 31일까지 글로벌 96개국과 지역에서 7490개 매장이 있다.
실제로 2016재년부터 인디텍스그룹의 이익 능력이 끊임없이 위축되고, 거대한 실체점들이 가장 큰 부담이 됐다.
2017년 12월 인디텍스그룹은 스페인과 포르투갈 총 16개 매장의 전세 계약을 체결하고 거래총액은 약 4.72억 달러, 개점 속도를 늦추기 시작했다.
그러나 인디렉스그룹의 실적은 여전히 개선되지 않은 조짐에 따라 2018재년의 매출은 전년 대비 3% ~261억 유로, 순이익은 2%에서 34.44억 유로로, 2017재년보다 더 늦춰 5년간 최악의 표현을 보여줬다.
무독유쌍, 영국'더선데이 타임'에 따르면 영국 패션 탑쇼 모사 아카디아는 영국에서 영국 570개 매장 중 황금 지역의 67개 매장, 다른 경영 매장이 30%의 임대료를 줄일 수 있기를 희망하며 집주인들에게 최대 20%의 집단 주권을 제공하지만 집주인들은 그 조건을 인정하지 않았다.
앞서 New Look, French Conction, LK Benneett, 하우스 of Fraser 등 영국 패션 소매상도 파산 보호를 선구해 팔거나 마사 백화점은 100개의 영국 문점을 닫거나 1000개 일자리를 감축할 계획이다.
전통이 빠른 패션을 위협하는 결정적 요소는 경영형태이며 전체 실적 성장의 완화는 인디텍스 대표의 빠른 패션업태는 성장기에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변혁의 여지가 거의 없다.
투자자를 위로하기 위해 인디텍스그룹은 17%에서 1주 0.88유로, 주가는 5일 연속 26.7유로, 시가가 약 832억 유로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Inditex 그룹은 스페인 수부 Amancion Ortega 가 1963년에 창립했으며, 자ara를 제외한 그룹의 브랜드는 Bershka, Masssimo Dutti, Pull &Bear, Stradivarius, Zara Home, Oysho, Uterque 등이 포함됐다.
다브랜드 매트릭스에 대한 성공 경험을 언급할 때 Amancio Ortega 는 "인디렉스그룹은 어떤 세분시장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1991년 창립된 폴 &베어는 1995년 매수된 마스모 Dutti 등 4개 브랜드, 인디렉스 그룹은 가능한 한 짧은 시간 안에 실체매장을 넓게 설치해'빠르게'의 장점을 뽐냈다.
하지만 급격히 확장되는 과정에서 성장하는 소비자들은 자라식 패스트푸드 패션에 질려 가고 있다.
데이터 측면에서 이른바 다브랜드의 매트릭스도 인디렉스그룹에게 안정적인 성장을 위한 유리한 국면을 만들지 않았고, 현금우와 스타 제품은 지금까지 핵심 브랜드 자라라, 이 브랜드 매출은 그룹 총매출액 70%에 육박하고, 나머지 7개 브랜드 매출은 30%에 불과하다.
빠른 패션들은 이미 기진맥진하고, 어떻게 단시간 내에 효율을 높이는 것이 급선무가 되고, 인디테스그룹은 끊임없이 반성을 통해 전면 투입해 ‘더 빨리 ’를 추진하고 있다.
Inditex 최고경영자 Pablo Isla 는 최근 재보 분석회의에서 그룹이 2년 내에 완전한 수자화 기업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다시 강조해 디지털화와 지속적인 선상 하이테크숍 네트워크를 만들어야 한다.
Pablo Isla 에 따르면 Inditex 소속 브랜드 홈페이지는 지난해 전년 대비 5억 ~29억 번 증가했으며 1분당 9500부 주문서를 기록한 기록에 따르면 지난해 인디렉스 그룹은 디지털화 채널 수입이 전년 대비 27 ~32억 유로, 총 수입의 14%를 차지했다.
2019년 2월 1일부터 3월 9일까지 그룹은 고정환율에 따라 계산된 문점과 온라인 매출이 7% 증가했으나, 의류 동업의 디지털화 정도와 온라인 매출보다 30%가 더 뒤떨어진다.
Inditex 그룹은 2017년 총 18억 유로에 투자했으며 지난 5년의 투자 총액은 77억 유로를 넘어섰고, 그중 15억 유로는 기술과 물류에 사용되는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초에 투입된 새 본부에서는 자라호미의 설계, 제품, 기술, 지속적인 발전팀을 배치해 운영 효율을 높이는 것이 목표다.
이외에도 인디텍스그룹은 각 배송센터에 기술 업그레이드, 화장품을 신속하게 분류할 수 있는 기기 외에도 6개의 새로운 로봇 분적기를 보유하고 있다.
미래그룹은 네덜란드 레이스타드 건설 센터에서 스페인의 10개 분양센터에 분담할 방침이다.
경쟁 상대 유니클로즈업에 의존해 기술에 의존해 잇따라 인디티렉스 그룹도 일찌감치 내부에 새로운 부문을 설립하고 초창사에서 인재를 초창해 새로운 기술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그룹이 새로 설립한 창의부문은 전 데이터 엔지니어 알레졸로 Ferrer 와 초창사 창립자 데이비드 Alayon 이 이끄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부처는 첨단 과학 기술 개선 그룹의 재고 관리 방식을 도입해 제품의 새 주기를 한층 단축시키려는 방침이다.
새 부문은 또 캘리포니아 로봇회사 Fetch Robotics 와 협력해 재고 관리에서 로봇을 대신해 인공을 대체할 계획이며, 또 하나의 새로운 조치는 반도체 제작사 인텔과 함께 개발해 포장 상자의 수량을 빨리 검사할 수 있는 기계다.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스쿨 앤드슨관리학원 교수 Felipe Caro 교수는 자ara가 납품 기간을 더 단축시키려면 현지 생산을 실현해야 하고 다른 지름길이 없다.
기술적으로는 인디텍스그룹도 자체 운영 패턴을 조정하고 중앙 재고 등 모델을 집중 관리해 주최다 글로벌 모든 매장에 신상품을 배송한 횟수는 두 번으로 늘어나고 온라인 홈페이지는 같은 날과 다음날 같은 날과 같은 날로 새로운 것으로 보인다.
실체점 점포에서 인디텍스그룹도 과학 기술을 통해 새로운 소매를 가속화하고, 기술 초창사 카르토를 초창한 공동 창업자 세르기오 알바리즈가 실체문점과 온라인 업무를 연발하는 스마트 운영 시스템에 참여하기 시작했고, 예를 들어 음파 기술의 추적 문점을 이용하는 객류 상황,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상 조수 등이다.
이 스마트 운영 설비를 통해 소비자는 선 아래 매장 앞에서 먼저 App 을 다운로드하고 매장 모드로 전환하고 원하는 제품과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소비자 라인 아래 시범을 착용할 것을 격려하고 있다.
한편, 자ara는 RFID 기술을 전면 도입하고, 그룹 소속의 마sssim Dutti 와 Uterque 또한 이 선진 기술을 도입하기 시작했다.
RFID 는 무선 주파수 인식에 기반된 전자 태그 시스템을 가리키며 이 기술 소매상들을 통해 공장에서 소매점의 전 체인 동태를 추적하여 가동 효율을 높일 수 있다.
Pablo Isla 는 RFID 기술이 출시된 후 현재 자ara 온라인 주문서는 60%의 반품 매장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Inditex 그룹의 목표는 2018년 RFID 기술을 전면적으로 스며들게 하는 다른 브랜드로 2020년 전면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한다.
그 아래 다른 브랜드에 대해 인디테스그룹은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기함점을 증설하고 새로운 소매 기술을 이용하여 기존 매장에 새롭게 진입할 계획이다.
Pablo Isla 는 더욱 정확하게 생산품을 생산해 낭비를 줄여 Inditex 그룹의 지속적인 발전을 추진하는 방식으로 거듭났다.
Inditex 그룹은 자라와 자라홈을 합병해 협동효율을 높이고 이익 향상을 위해 조달했다.
한편 인디렉스 그룹도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플랫폼에 투입해 8개 브랜드가 소셜미디어에서 총 팬덤 수는 지난 해 2200만 ~1.43억 명으로 가장 활발한 계정은 KOL 과 호흡을 맞춘 스타디바너스, 폴 &Bershka 와 Milley Cyrus 등 스타들과 호흡을 맞췄다.
주목할 점은 인디렉스 그룹의 창시자 Amancio Ortega 가 아마존의 집주인이 되자 6조55억 유로의 아마존 시애틀 일부 본부의 거래가 곧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 이 거래는 2015년 이후 시애틀에서 가장 큰 부동산 거래다.
또 스페인, 영국, 프랑스, 미국, 아시아 주요 도시의 중심 위치는 공동 사무실 등 비주택류 부동산 투자가 있다.
해당 기관에 따르면 Amancio Ortega 는 2017년 부동산 투자조합의 총 가치는 약 87.59억 유로다.
새로운 성장 동력을 구하기 위해 인디렉스 그룹이나 새로운 인수를 벌이는 분석이 있다. "인디티렉스 그룹의 현재 규모에 따라 어떤 인수도 단기간 내에 영리를 실현할 것으로 예상된다. 협동효과가 쉽게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다"고 분석했다.
이에 대해 인디텍스그룹의 고문은 매번 잠재력 인수 목표가 있을 때마다 그룹 관리층은 항상 신중해서 합의를 이루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순수한 의상을 경험한 소매업자는 상장업체까지, 글로벌 글로벌 트렌디한 패셔니스타에 이어 44세의 자카가 사거리에 섰다.
- 관련 읽기
- 대리 추천 | 광동 대외 무역 원본 의류 대규모 내수
- 주식시장의 풍운 | 오평:권중판덩이가 손잡고 살인 & Nbsp
- 뉴스 택배 | 贸易警示:出口服装警惕APEO含量超标
- 전문가 시평 | 유기붕: 국제금융위기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 뉴스 택배 | 内销市场逐渐升温 品牌男装销量大增
- 뉴스 택배 | 큰 카드는 ‘ 장난꾸러기 ’ 를 팔 수 없다
- 지방 프로젝트 | 服装“尾货”进入核心商圈该还是不该?
- 재경 요문 | 유로위기: 하반기'재앙 '중국
- 활동 선전 | 황하 과학기술대학 에서 제1회 친환경 복장 디자인 대회를 개최하다
- 재경 요문 | 수입 분배 개혁 방안이 여전히 완벽하고 있다
- CHANEL 은 발전 동향'재정비 '브랜드 이미지, 제품 매트릭스
- 관점 4000개, 166억 1대 신발 왕 다프니 낙하 신단
- Esprit 실적 하락 심각 저가 구금 개정
- 정제 작업복은 이 몇 시를 볼 수 있다!
- 오매가 순환경제를 회수하는 중요성을 보도하다
- 2019년 3월 CPI, PPI 전체적으로 평온하다
- 앙드마의 재발력 기능성 운동복식, RUSH 시리즈 운동장비 발표
- 거액의 출해 '배후 의 사정 과 근심 을 안심시키다
- 5년 목표 2 년 동안 알울레몬 글로벌 디지털 채널 증가
- 조지백은 작년에 수입이 27.7% 증가한 직업의게이머들이 군복시장에 들어가고 싶다